신소재 세라믹 탄소 섬유지로 만든 원적외선 모발 미용 멀티캡이 상품화 됐다.
은성세카텍(대표 박창원)이 개발한 이 제품은 신소재 매직페이퍼(요술종이)를 이용해 원적외선을 발생시켜 모발 크리닉과 두피 맛사지 효과를 얻는다.
탈모 예방과 모발 건강 강화는 물론 퍼머와 염색시 약품에 의한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시켜 자연스럽고 부드러워지게 하며 착색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하고 있다.
멀티캡은 면상발열체로 원적외선 열이 방사돼 미세혈관이 확장되고 탈모방지, 비듬예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약액작용 극대 효과도 크다.
50℃∼60℃의 저온에서 작동되는 ‘멀티캡’은 안전에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고 가정에서도 누구나 매일 15분 정도만 사용하면 혈액순환이 활발해지고 신진대사가 촉진돼 두피 속의 각종 노폐물을 배출시킨다.
또 신체조직 재생능력 증가로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하며 탈모방지, 비듬예방 등의 효과가 있으며 여성들이 집안에서 모발이나 두피 맛사지를 스스로 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하고 경제적이며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 회사 박창원 대표는 “주로 여성들이 이용하는 미용실의 퍼머기기와 드라이기는 유해전자파에 무방비 상태로 노출돼 있어 인체에 매우 유해한 상황”이라며 “기존 열처리 기구들과 비교해 본 결과 면상발열체 히터와 12V/DC 제품으로 전자파 발생을 0.5mG로 거의 제로화 시켜 전자파에 의한 유해성을 완전히 해결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멀티캡에 내장된 매직 페이퍼는 0.1㎜ 이하의 세라믹 탄소 섬유지 히터로 20∼60℃의 전면 발열과 90∼99% 원적외선 방사로 고효율의 복사열을 발생시키며 전자파 발생이 거의 없다.
문의 : 02-3444-7400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