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완구 쇼핑몰 시장이 세분화 되는 가운데 점차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다.
최근 관련업계에 따르면 쇼핑몰의 홍수로 경쟁과열이 예상되지만 특색 있는 제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로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는 것.
어린이와 키덜트(Kidult)를 위한 완구와 캐릭터 제품을 인터넷 판매하고 있는 토이룬(www.toyloon.com)은 프레이모빌, 조이드, 건담, 작동완구, 피규어몰 및 유아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판매를 하고 있다. 토이룬 이벤트와 공동구매에서 할인 및 경매까지 다양한 방식의 구매 경로를 제공한다.
자녀를 위한 교육용 완구제품에서부터 자녀의 방을 꾸며줄 다양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베베하바 (www.bebekids.co.kr) 쇼핑몰도 볼만하다. 감각놀이 교구, 신체 활동 교구, 교육용 교구 및 게임용 교구 등 다양한 교육용 완구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베베하바는 하바 전용 쇼핑몰로서 자녀의 나이에 맞는 교육용 완구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으며 상담원과의 1:1 통화를 통해 우리의 소중한 자녀에게 꼭 맞는 제품을 구입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한다.
아동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는 예스마마(www.yesmam.co.kr)는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비교 하며 구입 할 수 있다. 제품 사용의 용도별 구성과 새로운 브랜드 제품의 소개 및 세일 제품 등 다양한 구성 형식으로 제품을 구별해 놓아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부담 없는 가격에 사랑하는 자녀를 위한 쇼핑을 마음껏 하고 싶다면 예스마마에서의 쇼핑이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아동 전용 쇼핑몰이기 때문에 새내기 엄마들과 기존 소비자들이 매니아 층을 이룬다.
즐겁게 놀이하고 이를 정리하면서 정서적 안정감을 주고 창의력, 논리적 사고를 갖 슈필가베&셀렉타 (www.spielgabe.co.kr)는 유럽 최고의 교육 놀이감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 슈필가베&셀렉타에서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은 상담을 통해 자녀의 특성에 맞는 제품을 선별해주고 활발한 쇼핑몰의 Q&A를 통해 고객의 궁금증을 풀어주며 관계를 지속해 나간다. 계속되는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홈페이지 내에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