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세계 굴지의 다국적 기업 CEO의 성공 신화가 아닌 중소규모의 견실한 사업을 경영하는 한 기업가의 기업가로서의 삶과 진솔한 경험이 묻어나는 실질적이고 실행 가능한 조언을 담은 책이 출간됐다.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있거나, 열의를 갖고 사업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또는 사업의 기반을 확실히 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소규모 기업은 대기업과 달리 더 빨리 성장하며, 더 많은 혁신을 필요로 하고, 더 큰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명확하면서도 신속하고 유연성 있는 경영마인드가 필수적이다. 경영마인드는 사업의 성공과 실패에 가장 중요한 키워드이다. 불확실하고, 치열한 경영환경 하에서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자사만의 경영마인드를 확립하고자 할 때 이 책은 특별한 동반자가 되어 줄 것이다.
저자는 이 책을 자신과 같은 길을 가고자 하거나 가고 있는 사람을 위해 쓴다고 밝혔다. 실수와 실패를 극복하고 성장하기 위해 고분군투하는 경영자들의 지금까지 달려온 용기에 찬사를 보내며, 그들의 찬란한 미래를 위해 저자의 체험을 통해 얻은 것을 함께 나누고 힘이 되길 바란다.

 

밥 프리체트 Bob Pritchett

제 삼 세대 기업가인 저자는 여섯 살 때 그의 첫 비즈니스를 시작했고, 대학 재학 중 열아홉 살에 최연소 프로그램 매니저 중 한 명으로 마이크로소프트사에 입사했다. 스무 살 때, 저자는 로고스 리서치 시스템이라는 회사를 설립했다. 밥 프리체트는 현재 로고스 리서치 시스템(Logos Research Systems, Inc.)의 사장이자 CEO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