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해양경찰청 및 인천국제공항공사 공공구매담당자 200여명을 대상으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어려운 경영환경에 직면해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우선 공공기관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고 공공기관 담당자들이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를 이해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에 대한 소개와 공공구매제도 안내, 중소기업제품 구매목표 비율제도 소개, 공공구매 관련 법령 등에 대한 설명이 진행됐다.
중기중앙회 인천지역본부 추문갑 부장은 “인천지역 공공기관들이 지역내 우수 중소기업제품를 적극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설명회를 원하는 기관이 있으면 언제든 직접 현장을 찾아다니면서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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