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신규고객 유치 비법, ‘까다로운 고객 유혹의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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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소개] 신규고객 유치 비법, ‘까다로운 고객 유혹의 기술’
  • 중소기업뉴스
  • 호수 1786
  • 승인 2010.06.01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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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온 고객도 단숨에 단골고객으로 만드는 비결은 무엇일까.’‘새로운 고객이 끊이지 않는 곳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까.’
본지의 필진인 가촌경영연구소 조태현소장이 펴낸 책 ‘까다로운 고객 유혹의 기술(비전코리아)’ 이 지난 2008년 4월 초판 발행이후 최근 4쇄가 발행될 만큼 꾸준히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책은 신규고객을 유인하고 그들을 단골고객으로 유도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 사고방식과 고객유치 비법을 소개하고 있다. 저자는 이 책에서 인터넷과 홈쇼핑의 등장으로 고객들이 직접 매장에 가서 제품을 눈으로 보고 구매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졌기 때문에 이제는 상품만으로 고객을 유혹할 수 없다고 말한다. 대한민국의 까다로운 고객을 유혹하는 방법을 독자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4단계로 나눠 소상히 설명하고 있다.
비전코리아/283쪽/1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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