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방기구공업협동조합(이사장 김태호)은 이달 14일,15일 양일간 제주도 그랜드호텔에서 조합원업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2소방기구 최고경영자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죽염공업협동조합 김윤세 이사장(월간 신토불이 건강 발행인 겸 인산가 대표)은 지난 1일 제37회 잡지의 날을 맞아 잡지언론 창달과 국내 잡지업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문화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김 이사장은 89년 정기간행물인 월간‘민의약’을 창간한 이래 95년 9월이후 월간 ‘신토불이 건강’이란 제호로 바꾼 뒤 지금까지 한 호 도 거르지 않고 건강잡지를 발행해 왔다.
13년째 오직 건강의학 관련 잡지만 발행해오고 있는 그는 대체의학과 한의학 정보를 알기 쉽게 일반인들에게 보급해 국민건강에 기여 함은 물론 국민의 건강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전자공업협동조합(이사장 정명화)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중국 산동성 연대 수출가공구지역에 투자환경조사 및 산업시찰단을 파견한다.
■한국지함공업협동조합(이사장 정을규)은 14일, 15일 양일간 대전 유성리베라호텔에서 조합창립 13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조합은 또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지함인 최고경영자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어육연제품공업협동조합(이사장 박세준)은 11월 1일부터 4일까지 일본 히메지시에서 열리는 전일본 가마보코전시회에 조합원업체 대표 19명으로 구성된 참관단을 파견하고 일본업계 관계자들과 기술제휴 및 원자재 수급현황 등을 협의했다.
■한국골프용구공업협동조합은 지난 24일 중소기업회관내 경희궁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공석중인 이사장에 윤형택 동광산업 대표를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