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여종 임플란트로 다양한 고객 만족

㈜케이제이메디텍(대표 문혁기)은 1979년부터 치과용의료기기를 생산하며 다양한 종류의 임플란트를 제조하는 기술을 갖췄다.
치아가 파손되었거나 손실되었을 때 악골에 매식해 영구적으로 치근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이 회사의 경쟁력은 다양한 종류의 고정물을 만드는 것이다. 기성품을 다량으로 제작하는 다른 회사와는 달리 고객의 기호에 따라 제품의 디자인, 타입 등을 다양하게 제작하는 것이다.
인공치아 하부구조물(Fixture)을 55종 개발하고, 인공치아 상부구조물(Adutment)을 300여종 개발 완료했다. 그에 사용되는 시술 기구도 각 제품에 따라 다르게 만들었다.
케이제이는 오랜 시간 치과 의료기기 개발에 몰두해 관련 기술도 다수 보유했다. 이마대와 턱지지대를 스테인레스 재질로 만든 구외교정장치의 국산화에 최초로 성공했고, 의료기기 관련 특허도 7개나 보유하고 있다.
ISO9001, CE인증, 미국 FDA 등록 등을 통해 치과용 시술기구와 교정기구 등을 미국과 일본 등에 수출하고 있다.
이 같은 경쟁력을 인정받아 2005년 벤처기업으로 선정된 후 ‘수출유망 중소기업’에 뽑히기도 했다.
문혁기 대표는 “의료장비의 질적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무한탐구정신을 강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연구진들이 더욱 심기일전해 최상의 제품을 만들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062-972-5476
www.kjmedi.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