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벤처 힘으로 위기 극복하길

안녕하십니까! 2012년 임진년(壬辰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중소벤처인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지난 한 해 많은 도전과 성취 있으셨는지요?
국가와 사회, 그리고 기업을 위해 불철주야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계시는 중소벤처인 여러분께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무역1조불 달성, 일자리 창출, 국가경쟁력 제고 등은 모두 여러분들의 노고 덕택이라고 생각됩니다.
작년 한 해 여성벤처업계는 ‘행복한 경제선진국을 여성벤처의 힘으로’라는 슬로건과 함께 힘차게 달려왔습니다. 그 결과 ‘여성벤처기업 2000개사 시대’를 열면서 많은 성과를 보였습니다.
하지만 우리 중소기업인들에겐 어려운 시련의 연속이었습니다. 연초부터 원유 및 국제 원자재값 상승에 이어 유럽발 재정위기가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확산되면서 중소기업 뿐만 아니라 우리경제 전반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2012년은 어느 해 보다도 불확실성이 높은 위기의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위기는 기회라는 말이 있습니다.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첨단 기술력과 전문 지식으로 무장한 우리 중소벤처인들이 도전정신과 열정으로 반드시 이 위기를 극복하고 성공적인 미래를 만드시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올해 임진년은 흑룡의 해입니다. 모든 분들이 용의 위풍으로 열정을 다하시고 행복과 성공이라는 여의주를 물고 승천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건강과 행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