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투자·컨설팅 연계한 One-stop 체계 구축

2012년 임진년(任辰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중소기업인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기업에 축복과 희망이 깃들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기술보증기금은 올해에도 변함없이 중소기업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기술력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기술기업의 성장단계에 맞추어 보증, 투자, 컨설팅 등을 연계한 One-stop 지원 체계를 구축하여 중소기업의 다양한 애로를 해결할 수 있는 기술중소기업 종합지원기관이 되겠습니다. 또한, 기술개발만이 중소기업의 유일한 성장 전략임을 인식하여 정부의 R&D 정책의 효과를 제고하기 위해 지원 전주기를 체계적으로 정비하겠습니다.
대·중소기업이 동반성장하는 산업생태계 조성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여 2,3차 협력업체에 보다 많은 지원이 이루어지도록 대기업과의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산시키겠습니다. 아울러, 지역균형발전을 위해 지방 중소기업에 대한 전략적 지원을 확대하고, 정부와 협의하여 실패기업인의 재도전을 위한 회생프로그램을 활성화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 위주로 생각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열린 경영과 윤리경영도 꾸준히 실천하는 한편, 투철한 윤리의식과 청렴성을 바탕으로 중소기업인에게 칭찬받는 기금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따가운 질책도 아끼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