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바닉 이온기능 피부 노폐물 제거 ‘탁월’

세계최초 무선충전식 휴대용 맞춤형 피부관리기 ‘메르비(merbe)’가 탄생했다.
㈜로츠(대표 황승영)가 개발한 이 제품은 초음파와 갈바닉 이온도출 기능을 활용, 클렌징과 마사지부터 영양공급, 리프팅, 미백, 주름관리까지 6단계로 나눠 피부관리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출신 의사이자 물리학자인 루이지 갈바니가 발견한 생체 전류를 통해 약물을 세포 안에 효과적으로 침투시키는 ‘갈바닉 이온 기능’은 모공의 피지나 각질, 노폐물을 제거하고 비타민C나 화장품의 수용성 물질을 피부 표피뿐만 아니라 진피 속으로 침투시켜 여드름 , 잔주름, 기미, 잡티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전공학분야 세계 최고의 권위를 갖고 있는 일본 히로시마현립대학과 메이세이대학에서 실시한 임상실험 결과에 따르면 양이온(+) 도출기능을 활용 할 경우 손으로 클렌징 하는 것보다 피지나 노폐물, 각질이 60%나 더 배출됐으며 비타민C 침투량도 표피에서 40배 진피에서 30배가 더 흡수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메르비’ 복합기능(이온+초음파)을 사용할 경우 비타민C 침투율이 표피 77배, 진피 37배로 나타나 이온 기능만 이용할 때 보다 최대 2배 높은 효과를 보였다.
이 회사 황승영 대표는 “피지나 각질 노폐물을 피부 밖으로 잘 배출하고 화장품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이온기능과 초음파 기능의 주파수를 찾아 한국과 중국, 일본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며 “독일 루프트한자 기내 면세품 입점, 영국 헤롯 백화점 입점, 독일 100대 탑브랜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02-565-7500 www.lotts.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