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조절 가능한 고무커넥터형 PC맨홀

㈜에코엠앤씨(대표 소유림)가 개발한 ‘하수도용 콘크리트 맨홀 블록’은 타 시공법과 달리 맨홀의 콘크리트 구조물 부분에서 좌우 10°씩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현장 여건에 맞게 하수관로의 시공이 가능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각도 조절 외에도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우선 하수의 유속감소를 최소화할 수 있다. 맨홀 부분에 미리 설치된 커넥터에 의해 맨홀 인버터와 하수관 연결부의 정밀 시공이 가능해 수리학적으로 하수 유속의 감소를 최소화한다.
또한 커넥터가 맨홀에 일체로 성형되므로 각도 조정으로 인한 누수의 염려도 없다. 조립방법이 간단하고 쉬우며 시공 시 서스밴드 연결과 같은 불필요한 부대작업 없이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특허를 받은 맨홀 일체형 Flexible 커넥터를 채택해 접속관 연결부의 수밀이 완벽히 보장된다. 경제성도 뛰어나다. 획기적인 접속관 연결공법을 채택해 연결부 공사비를 대폭 낮췄다.
한편, ㈜에코엠앤씨의 ‘각도조절 고무커넥터형 PC맨홀 접속관’은 시공이 쉽고 빠르고 수밀한 것이 특징이다.
맨홀과 각도 조절 고무커넥터가 일체형으로 생산되어 이음부의 누수가 없으며 접속관을 삽입한 후 환봉밴드를 결속하는 작업으로 하수관 연결이 완료된다. 맨홀 내부에서 인버터와 하수관의 접속 부분에 몰탈 충진 등 마감작업이 필요 없다.
소유림 대표는 “현재의 수준에 만족하지 않고 기술 개발에 더욱 힘써 업계를 선도하는 친환경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문의:062-351-7005 www.맨홀전문.kr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