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기후기금 유치기념 ‘더 큰 대한민국’ 행사 참석

김기문 중앙회장은 지난달 30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녹색기후기금 유치 경제단체 축하리셉션’에 참석하고, 이어 이명박 대통령[동분서주-할말하고 할일하는 ‘훈남’]2012.11.07
주재로 개최된 만찬에 참석해 주요 내빈과 환담했다. 이 자리에서 김 회장은 박재완 기획재정부장관을 만나 소기업소상공인 우선구매제도 도입과 관련한 판로지원법 시행령이 조속히 개정될 수 있도록 요청했다.

 

SB-CEO 스쿨 총동문회 임원진과 간담

김기문 중앙회장은 지난달 30일, SB-CEO 스쿨 총동문회 임원진과 환담하고 지난 1년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 김 회장은 SB-CEO 스쿨 발전을 위해 헌신한 총동문회 임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는 한편, 중소기업이 수혜만 바라는 입장에서 벗어나 사회발전의 주역이 되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기협기술금융 이사회 주재

김기문 중앙회장은 지난달 30일, 기협기술금융 이사회를 주재했다. 이 자리에서 김 회장은 기협기술금융의 영업추진 방향 및 영업활성화 방안에 대해 이사들과 논의하고 중소기업을 위한 프랜차이즈 구매자금 대출, 사회적기업 구매자금 대출 등 신규 대출사업의 적극적인 검토와 시행을 당부했다.

 

경남지역 협동조합 이사장들과
지역현안 간담회 개최

김기문 중앙회장은 지난 1일, 경남지역 협동조합 이사장들과 지역현안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김 회장은 중소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경청하고 제18대 대선후보 중소기업 정책에 적극 반영되도록 활동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