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찰스 두히그 지음, 강주헌 옮김/ 갤리온/ 464쪽/ 1만6천원

글로벌 기업 P&G는 초기 반응이 형편없었던 페브리즈를 어떻게 연매출 수천억 원을 올리는 효자 상품으로 만들었을까.
핵심은 습관을 파악한 데 있었다.
뉴욕타임스의 스타 기자가 나쁜 습관을 정복하고 현명하게 습관을 활용하는 요령을 전한다.
저자는 습관의 비밀을 파헤치고자 700여 편의 학술 논문을 연구했고, 300여 명의 과학자와 경영자를 만났다. 그 과정에서 습관이 개인적인 삶을 넘어 조직, 기업, 사회에까지 매우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