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거래위원장과 공정한 하도급거래 문화 확산방안 논의

김기문 중앙회장은 지난 9일, 김동수 공정거래위원장과 공정한 하도급거래 문화 확산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김 회장은 공정한 하도급거래 문화는 경제민주화의 토대라고 말하고 경제민주화 정책의 단초를 제공한 본회의 정책건의 내용을 적극 수용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제2차 국세행정위원회 회의 주재

김기문 중앙회장은 지난 12일, 2012년 정기 세무조사 대상자 선정 등을 위해 국세청에서 개최된 제2차 국세행정위원회 회의를 주재했다.
이 자리에서 김 회장은 서민경제 침해 탈세자 및 반사회적 역외탈세에 대한 세무조사를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중소기업 세무조사는 조사방식에 있어 세무컨설팅, 지도·자문 방식으로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주물조합 제24회 최고경영자세미나 참석 및 축사

김기문 중앙회장은 지난 14일, 제주도에서 개최된 주물조합 제24회 최고경영자세미나에 참석, 축사를 통해 뿌리산업 지원 법률이 제정되고 정부 지원예산이 반영된 것은 우리 모두의 힘이 하나로 모였기에 가능했다고 강조했다.

 

‘한국OSG㈜’ 명예의전당 헌정기념비 제막식 참석 및 축사

김기문 중앙회장은 지난 15일, 한국OSG㈜ 명예의전당 헌정기념비 제막식에 참석, 축사를 통해 정태일 한국OSG㈜ 대표가 추구하는 ‘고용 복지’와 ‘품질 제일주의’의 기업가 정신을 높이 평가하는 한편 스몰자이언츠 육성을 위한 정책이 확대될 수 있도록 활동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