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파 PD, “중소기업 바로 알리기 앞장”
상태바
공중파 PD, “중소기업 바로 알리기 앞장”
  • 중소기업뉴스
  • 호수 1908
  • 승인 2012.12.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와 한국PD연합회(회장 이정식)가 개최한 ‘제 1회 중소기업 바로 알리기 영상 프로그램 기획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12일 서울 여의도 중앙회 본관에서 열렸다. 중소기업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제공과 인식개선을 위해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공중파 PD를 대상으로 했다.
최우수상은 손현철 KBS PD가 제안한 ‘홀인원-Hole in One’으로 선정됐다. ‘강소(强小)기업 발굴 프로젝트, 리얼리티 쇼’를 표방한 이 프로그램은 우수 중소기업의 도전과정을 시청하는 과정에서 중소기업에 대한 의식을 새롭게하고 자부심을 갖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최고의 작품으로 평가받았다.
강민희 KBS PD의 ‘아? 하!’는 우수상을 받았다. 유아 대상 프로그램으로 중소기업에 대한 바른 생각과 기술, 능력을 중시하는 태도를 어린 시절부터 심어주는 계기를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이외에도 류송희 KBS PD의 ‘뚝배기-뚝심 있고 배짱있는 기업 열전’, 원주 MBC, 청주방송, OBS 등에서 제출한 4개의 작품이 상을 받았다.
중앙회는 수상자들이 속한 방송사에 공모전의 취지를 설명하고 작품들이 실제 제작·편성이 검토 될 수 있도록 협조를 구할 예정이다.

- 중소기업중앙회와 한국PD연합회는 지난 12일 여의도 중앙회에서 공중파 PD를 대상으로 처음 열린 ‘제1회 중소기업 바로 알리기 영상 프로그램 기획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시상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황대준 전 한국PD연합회장, 이정식 한국PD연합회장, 류송희 KBS PD(우수상), 강민희 KBS PD(우수상), 손현철 KBS PD(대상), 송재희 중소기업중앙회 상근부회장, 김력균 OBS PD(장려상), 이지희 KBS PD(장려상), 황민 원주MBC PD(장려상), 박성은 청주방송PD(장려상). (사진=나영운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