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상조업협동조합(이사장 송장우)은 지난달 26일 중소기업 DMC타워 DMC홀에서 ‘제1회 한국상조대상 시상식 겸 상조인의 밤’ 행사를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중앙회 후원으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 대상인 중소기업청장상은 소비자 피해보호와 상조업 제도개선에 앞장서온 황진자 한국소비자원 팀장이 수상했다.
경영부문 본상은 경영혁신과 직원복지에 타의 모범이 된 김정연 ㈜이지스상조 대표이사가, 학술부문 본상은 상조업법에 대한 입법을 연구·조사한 이건묵 국회 입법조사관이, 창의부문 본상은 기업경영 관리자로서 창의적인 경영관리를 해온 최명호 ㈜다음사랑 전무이사가, 근로부문 본상은 현장에서 직무를 성실하게 수행해온 김옥선 ㈜효원상조 장례지도사 등이 차지했다.
제1부 시상식에 이은 제2부 상조인의 밤은 개그맨 서인석씨의 진행으로 찻잔 등 히트곡으로 알려진 가수 노고지리와 앤돌핀 등 히트곡의 남수란 등이 공연을 펼쳐 참석자들과 종사자들을 위한 화합의 한마당에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더해주었다.

- 한국상조업협동조합은 지난달 26일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제1회 한국상조대상 시상식 겸 상조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김정연 ㈜이지스상조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 이건목 국회입법조사처 입법조사관(왼쪽 다섯 번째), 김옥선 ㈜효원상조 장례지도사(왼쪽 일곱 번째), 송장우 한국상조업협동조합(왼쪽 여덟 번째), 신승옥 ㈜태현상조 의전팀장(왼쪽 아홉 번째), 황진자 한국소비자원 팀장(왼쪽 열 번째), 최명호 ㈜다음사랑 전무이사(맨 오른쪽).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