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월염색사업협동조합(이사장 이병학)이 용인송담대(총장 최성식)와 함께 조합원 재직자를 대상으로 위탁교육을 하는 컬러리스트계약학과를 개설하고 지난 21일 개원식을 개최했다.
3월 첫 개강을 앞둔 용인송담대 컬러리스트계약학과 안산교육장은 조합 건물 3층과 4층에 연구실과 강의실을 갖추고 염색 전문인력 양성에 나서개 된다.
이병학 이사장은 “이번 위탁교육사업을 통해 근로자들에게 배움의 길을 열어줘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과 직무능력 향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성식 용인송담대 총장은 “용인송담대 컬러리스트계약학과가 오랫동안 우리나라 염색산업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컬러리스트계약학과는 반월염색단지 내 입주업체 근무자 중 고졸학력이상 소지자로 무시험 서류전형을 통해 24명의 계약학과 신입생을 선발하고 오는 3월부터 교육과정을 시작한다.
재학생들은 향후 2년간 교육과정 수료 후 색채관리 전문학사를 취득하게 되고 신입생들의 등록금 일부를 15개 조합원사가 지원한다.

- 반월염색사업협동조합(이사장 이병학·왼쪽 여섯번째)이 용인송담대(총장 최성식·왼쪽에서 네번째)와 공동으로 조합원 재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컬러리스트계약학과를 개설하고 지난 21일 개원식을 개최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