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정규봉)이 조합 CI-(Corporate Identity)를 새롭게 제정했다.
조합은 글로벌 시대의 감각에 맞게 조합의 이미지와 문화를 통일시켜 정체성을 표현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및 경영환경 의지를 부각시키고자 CI를 최근 변경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발된 CI는 물방울을 모티브로 한 단순명료한 형태의 워드마크로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전문성, 신뢰감을 담아내고 있다. 또 상징 색상은 아쿠아블루(청록색)는 맑은 물(Water)을 표현하며, 짙은 아쿠아블루는 세련된 조합의 이미지를 상징하고 있다.
조합은 “새롭게 제정된 CI를 여러 아이템에 적용하고 확산시켜, 정수기업계의 책임감과 자부심을 바탕으로 제2의 도약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조합은 CI 변경과 함께 정수기품질검사결과 합격된 제품에 대해 발급하는 정수기검사필증의 도안도 환경부 고시 개정에 따라 변경됐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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