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속가구협동조합연합회(회장 노재근)는 국내 금속제가구에 대한 저변확대와 디자인개발을 통한 금속가구산업의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스틸가구디자인공모전 ’을 개최한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는 이번 디자인공모전은 산업자원부와 매일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금속가구조합연합회와 한국디자인진흥원, POSCO, (사)사무환경개선추진협회에서 주관한다. 공모전의 작품제출은 사무용, 가정용, 공공용, 인테리어 등 제한이 없으며 우수작에 대해서는 산업자원부장관상, 매일경제신문사장상 및 유관단체장의 표창을 실시할 예정이다.
출품자격과 출품수도 제한이 없으며 타 공모전에 미발표된 작품만 가능하다. 또한 작품규정은 철(STEEL)의 특성을 살린 창의성과 실용성이 있는 작품만 가능하며 주재료는 철을 사용하되 부재료는 제한이 없다.
출품신청서는 인터넷홈페이지(www.oepa.co.kr 또는 www.oagagu.or.kr)나 당일 접수처에서 배포하며 접수기간은 10월6일부터 8일까지 POSCO 센터 서관에서 접수한다.
우수작에 대한 작품전시는 12월8일부터 12일까지 POSCO 1층에서 있을 예정이며 금상 이상 수상자는 해외유명전시회를 견학할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진다.
참가신청 및 문의:금속가구연합회(02-924-3007), 사무환경개선협회(02-928-0521)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