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 추석 공동마케팅 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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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 추석 공동마케팅 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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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03.09.02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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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을 앞두고 백화점마다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공동마케팅이 한창이다.
최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20일까지 매장에서 팔고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롯데닷컴(www.lotte. com)에서 판매하고 구매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 추석 가이드북인 ‘e 카탈로그’를 제공해 고객이 백화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인터넷으로 상품을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상품권의 경우 전화주문이 가능하고 5일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직접 배송해준다. 현대백화점은 Hmall (www.Hmall.com)과 손잡고 추석 공동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Hmall에서는 400여종의 백화점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으며, 7일까지 백화점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상품권으로 돌려준다.
신세계 닷컴(www.shinsegae. com)도 7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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