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종범 새누리당 손가위 위원장과 현안 논의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안종범 새누리당 손톱밑가시특별위원회 위원장과 지난 14일 전화통화, 15일 매일경제 세계지식포럼에서 만나 중소기업 현안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중소기업범위 개편, 통상임금, 일감몰아주기, 화평법·화관법 등 중소기업에 큰 부담이 되는 법안에 대해 우려를 표시하고 기술력을 가진 중소기업이 세계 시장으로 맘껏 뻗어나갈 수 있도록 중소기업에 대한 규제를 조속히 해소하는 데 새누리당과 손톱밑가시특위에서 특별한 관심과 지원을 다해 달라고 요청했다.

중소기업협동조합 실무이사 간담회 개최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18일, 협동조합 전무이사로 구성된 실무이사회 워크숍을 개최하고 참석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협동조합의 건전한 운영, 공동사업 활성화, 업계 대표성 확보 등을 위해서는 전무이사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고, 실무이사회가 친목도모를 넘어 조합의 발전적 방향을 모색하는 역할을 수행해 주기를 당부했다.

SB-CEO스쿨 제7기 워크숍 참석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19일, 제주에서 개최된 SB-CEO스쿨 제7기 워크숍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2008년 시작한 SB-CEO스쿨이 6기까지 461명의 정·관·재계 동문을 배출하고 명품 중소기업CEO과정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며 고품격 강의와 네트워크를 통해 원우로서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최고경영자 과정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SB-CEO스쿨 원우들의 중소기업사랑나눔 후원활동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