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4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열린 ‘제7기 SB-CEO스쿨 수료식’에서 송재희 상근부회장(왼쪽에서 일곱번째)과 참석자들이 수료식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오명주 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지난 4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SB-CEO스쿨 제7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SB-CEO스쿨은 중소기업 CEO와 국회, 정부의 고위관리자, 중소기업유관기관 임원급 인사가 참여해 서로 공유하고 소통함으로써 중소기업의 지속가능경영을 가능케 하고 경영트렌드 변화를 주도하는 새로운 CEO상 구현을 핵심가치로 지난 2008년 제1기 과정이 출범했다.
7기 과정 수료까지 그동안 총 460명의 원우를 배출했으며, 총동문회 운영과 조찬특강 등 다양한 교류행사를 통해 졸업 후에도 원우사이의 끈끈한 인맥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가고 있다.
제7기 수료식에서 전과정 출석을 기록하며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한 이인명 ㈜솔루텍시스템 대표는 “현장의 노하우와 이론적 감성을 일깨우는 명강사의 강의와 교육에 참여한 CEO들의 배움에 대한 남다른 열정이 함께 어우러진 좋은 기회의 장”이었다며 수료를 아쉬워하기도 했다.
내년 개설예정인 제8기 교육과정 참여 희망자는 SB-CEO스쿨사무국(02-2124-3433)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