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중앙회는 지난 14일 태릉선수촌을 방문, 소치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격려하고 성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이경호 중앙회 부회장, 서병문 중앙회 수석부회장, 최종삼 태릉선수촌장, 주대철 중앙회 부회장.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가 소치 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찾아 격려했다.
중기중앙회는 지난 14일 오후 대한체육회 태릉선수촌을 방문해 2014 소치 동계올림픽 대회 준비로 강화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했다.
서병문 수석부회장, 주대철, 이경호 부회장을 비롯한 중기중앙회 회장단은 태릉선수촌의 챔피언하우스 귀빈실에서 선수단 준비상황을 보고받은 뒤 환담을 나눴다.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격려금 3000만원을 전달한 회장단은 태릉선수촌 실내빙상장으로 자리를 옮겨 쇼트트랙과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단을 만났다.
강성근 중기중앙회 경영기획본부장은 “올림픽을 위해 국가대표 선수들이 흘린 땀방울과 앞으로 써내려갈 감동스토리를 320만 중소기업인이 함께 응원하겠다”면서 “소치올림픽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소기의 목적달성을 통해 우리 국민과 기업인들의 가슴속에 희망과 긍지를 심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중기중앙회는 런던올림픽때부터 후원금 전달과 응원단 파견 등 출전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