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가업승계 관련 조정식 국회 조세소위 위원과 간담
상태바
중소기업 가업승계 관련 조정식 국회 조세소위 위원과 간담
  • 하승우 기자
  • 호수 1962
  • 승인 2014.01.2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가업승계 관련 조정식 국회 조세소위 위원과 간담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24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조세소위원회 조정식 의원과 자리를 함께했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2014년 세법 개정 과정에서 가업승계 대상기업 및 공제율 확대 등 중소기업계 의견을 대부분 반영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그리고 사전증여 활성화를 위한 중소기업계 의견을 추가적으로 전달하고 개정시 협조를 당부했다.

유영제 중앙공무원교육원장과 중소기업 바로알리기 논의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24일, 유영제 중앙공무원교육원장의 예방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예비사무관 중소기업 현장체험사업이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할 수 있도록 중앙공무원교육원에서 협조해 준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올해는 더욱 알차게 진행될 수 있도록 벤처, IT, 문화콘텐츠 중소기업 등 체험 대상기업을 확대하자고 말했다. 이에 유영제 원장은 공감을 표했으며, 공무원, 특히 고위공무원의 중소기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중앙공무원교육원 고위관리자 과정에 김기문 회장의 특강을 요청했다.

롯데와 중소기업 글로벌화 및 판로확대 지원방안 논의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24일, 이원준 롯데면세점, 신헌 롯데백화점, 송용덕 롯데호텔 대표이사와 만났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파주 시내 중소기업 면세점 설치, 롯데그룹의 유통분야 인프라 및 경영노하우를 활용한 해외진출, 롯데 협력중소기업에 대한 지원 등 중소기업의 판로확대 및 글로벌화를 위해 롯데그룹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해 줄 것을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