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희 前기업은행장 감사만찬
상태바
조준희 前기업은행장 감사만찬
  • 하승우 기자
  • 호수 1964
  • 승인 2014.02.14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준희 前기업은행장 감사만찬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5일, 조준희 전 기업은행장과 만찬을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조준희 행장이 재직 중 펼친 중소기업 대출 확대, 금리 인하 등 중소기업 금융지원 활동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하고, 최초의 신입공채 출신 행장으로서 기업은행이 역대 최고 실적을 거두면서도 중소기업에게 인정받는 금융회사로 성장시킨 점 등 성과를 높이 평가했다.

삼성그룹 미래전략실 장충기 사장과 중소기업 교육지원 등 협력사업 논의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10일, 삼성그룹 미래전략실 커뮤니케이션팀장인 장충기 사장과 자리를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중소기업인력개발원의 활용방안, 삼성의 교육 노하우 전수 등 중소기업 교육지원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은정 여성벤처협회장 등 여성기업인과 간담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10일, 이은정 여성벤처협회 회장 등 여성중소기업인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여성들의 경력단절을 완화하고 핵심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스마트워크센터 등 사업에 대해 논의하고 여성벤처협회와 여성기업들이 적극적으로 협력해 줄 것을 요청했다.

김성태 국회 환노위 법안소위원장과 근로시간 단축 관련 협의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14일, 김성태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법안심사소위원장인 김성태 의원과 전화통화를 했다. 통화에서 김기문 회장은 국회에서 추진중인 근로시간 단축법안이 중소기업 생산에 차질을 초래하고 비용부담을 증가시켜 경영환경을 악화시킬 것이라며, 기업규모별 단계적 연장시행 등 중소기업계 의견을 전달하고 협조를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