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인 회계기준원 원장과 중소기업 투명경영 지원방안 협의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22일, 장지인 한국회계기준원 신임 원장의 예방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장지인 원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중소기업이 투명한 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한국회계기준원이 중소기업회계기준의 확산, 홍보, 그리고 중소기업에 대한 교육에 적극적으로 나서줄 것을 요청했다.

정기섭 개성공단기업협회 신임회장 접견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22일, 정기섭 개성공단기업협회 신임회장의 예방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정기섭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개성공단의 발전적 정상화 방안, 제2개성공단 추진 관련 사업추진방향 등에 대해 의견을 전달했다. 또 중기중앙회와 협회가 각자의 위치에서 역할을 다하자며, 협회 활동에 도움이 필요할 경우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춘석 롯데슈퍼 대표와 中企지원방안 논의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23일, 최춘석 롯데슈퍼 대표의 예방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수퍼마켓연합회 등 관련 업계를 동등한 파트너로 인정하고, 어려움에 처해있는 유통 업계에 대한 롯데슈퍼의 상생협력 지원을 요청했다. 한편, 김기문 회장은 전날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된 강갑봉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 신임회장 취임식에 참석, 어려운 상황을 조합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슬기롭게 극복하기를 바라며, 중기중앙회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