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과협회로부터 감사장 받아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달 26일, 김서중 대한제과협회 회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김기문 회장은 중소기업 적합업종 지정 등 중소제과업계 보호와 업계 애로 해결에 기여했다.

신임 이사장과 소통의 자리 마련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달 26일, 중소기업협동조합 신임 이사장들과 자리를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중소기업 발전, 특히 업종별 발전을 위한 협동조합 활성화와 이사장의 역할을 강조하고, 협동조합과 중기중앙회가 함께 업계의 애로를 발굴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선순환 고리를 만들자고 말했다.

퇴임하는 김동선 중소기업연구원장과 만찬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5월30일부로 퇴임한 중소기업연구원 김동선 원장과 지난달 27일 만찬을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재임기간 중소기업과 연구원 발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김동선 원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퇴임 후에도 중소기업계 이슈에 대해 조언과 지지를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중기중앙회 노동조합 신임 집행부와 만찬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달 28일, 중기중앙회 노동조합 위원장 등 신임 집행부와 자리를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중소기업과 중기중앙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하고, 임직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근무환경 개선, 복리후생 확대 등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