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용재협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13일, 유재근 한국산업용재협회 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김기문 회장은 코리아이플랫폼(KeP)의 MRO 회원제 창고도매업 관련 사업조정문제, 가업승계 세제 개편, 신용카드가맹점 수수료 인하 등 중소 산업용재 유통업계의 애로해결에 크게 기여했다.

주유소 업계 현안 관련 윤상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간담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13일, 경제부총리-경제5단체장 조찬간담회에 참석한 윤상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자리를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주유소 거래상황기록부 주간보고 및 그로 인한 업계 동맹휴업과 관련해 주간보고 2년 유예 후 시행 등 업계 의견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해 줄 것을 요청했다.

중지회(중소기업지원기관장 모임) 참석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10일, 중지회 6월 모임에 참석했다. 이날 모임에는 김기문 회장을 비롯해 오영호 코트라 사장, 한정화 중기청장, 권선주 기업은행장, 이덕훈 수출입은행장, 서근우 신보 이사장, 박철규 중진공 이사장, 김한철 기보 이사장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세월호 참사 이후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경영안정을 위해 관련 기관들의 지원 확대를 요청하고, 좀더 세심하게 살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