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핫! 신상품]캔에 담긴 소용량 김치 ‘김치나인’

Kimchi 9(김치나인,www.kimchi9. com)이 캔에 담긴 소용량 김치인 ‘김치나인, 캔에담다’를 론칭했다.

‘김치나인, 캔에담다’는 투명한 캔 용기에 김치를 담은 형태로, 캔 뚜껑을 따서 먹고 동봉된 뚜껑만 덮으면 보관까지 완료되는 간편한 김치 상품이다.

포기김치, 백김치, 깍두기 총 3종의 김치가 있으며 포기김치와 백김치를 썰어서 담아, 일반 김치를 구매한 이후 썰어서 별도의 통에 담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소용량 김치가 대부분 맛김치였던 것과 달리 ‘김치나인, 캔에담다’는 매실포기김치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매실엑기스와 배를 갈아 넣어 시원하고 아삭하며, 새우젓과 멸치액젓만을 사용해 깔끔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김치에 사용되는 재료는 모두 100%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하며 일체의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생산은 HACCP 인증을 받은 20년 전통의 김치 전문 생산 기업인 이화종합식품 일품김치가 맡고 있으며 자동화된 배추 세척 및 절임 시설, 콜드 체인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300g, 500g, 1kg 총 3종이 있으며 많은 양의 김치를 필요로 하지 않는 소가족이나 캠핑 및 나들이 등에 알맞은 상품이다.
가격은 각각 4900원, 6290원, 1만900원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