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e-비즈니스 솔루션기업인 ‘SAP 코리아(대표 한의녕)’는 오는 23일 서울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9개 채널 파트너와 함께 중소기업 솔루션 설명회인 ‘SAP 중소기업 솔루션 데이’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AP 코리아측은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SAP의 중소기업 전략·솔루션 발표회에 이은 후속행사로 업계 최초의 산업별 중소기업 솔루션 발표회”라고 설명했다.
행사에는 SAP본사의 SMB 총괄 한스-유르겐 유잉크 수석 부사장이 참석, SAP 글로벌 중소기업 시장 전략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기업정보화지원센터장인 임춘성 교수(연세대 경영정보학)는 국내 중소기업의 ERP 도입 현황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해 제언할 계획.
특히, 이번 행사에는 SAP 코리아의 9개 중소기업 솔루션 채널 파트너들이 각각의 솔루션 체험관을 갖추고, 산업별 솔루션(mySAP All-in-One기반)을 소개할 예정이다.
솔루션 도입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직접 현장에서 상담을 하면서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체험관은 올 하반기 SAP 코리아의 주력산업인 △하이테크 △자동차 △화학 △소비재 △제약 등 5개 산업으로 꾸며진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는 SAP 솔루션 도입 성공사례 발표회도 마련돼 중소기업 IT화에 대한 생생한 체험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사례발표에는 휴맥스, 캄코, 대웅제약, 동우화인켐, 동우광학필름, 아시아첨가제, SKC 화학사업부문, 이엠테크닉스 등 기업이 참여하게 된다.
한의녕 SAP 코리아 사장은 “‘SAP 중소기업 솔루션’은 SAP의 핵심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각 파트너들의 산업별 노하우를 추가함으로써 중소기업이 효율성 증대와 비용 절감을 동시에 얻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2-544-9964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