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연구원(원장 김세종)과 한국씨티은행은 ‘2016 CITI-KOSBI 여성기업인상 시상식’과 ‘제9기 여성기업아카데미 수료식’을 지난 14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했다. 행사 관계자 및 수상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중소기업연구원(원장 김세종)과 한국씨티은행은 ‘2016 CITI-KOSBI 여성기업인상’ 시상식과 ‘9기 여성기업아카데미 수료식’을 지난 14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CITI-KOSBI 여성기업인상’은 여성 중소기업의 성공적 롤모델을 발굴하고 경쟁력 향상을 위해 2008년에 제정됐다. 이 상은 씨티재단이 기금을 지원하고 중소기업연구원과 한국씨티은행이 주관하는 ‘여성기업 경쟁력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았다.

‘CITI-KOSBI 여성기업인상’은 △기업가정신상 △환경친화경영상 △사회공헌경영상 △인재경영상 4개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올해 수상기업인으로는 기업가정신상에 이영희 ㈜MFG Inc 대표, 환경친화경영상에 이혜용 주식회사 한성브라보 대표, 사회공헌경영상에 정난희 죠이라이프 대표, 인재경영상에 원혜숙 ㈜중부엔티엔 대표가 선정됐다. 한편, 시상식에 앞서 지난 4월부터 시작된 9기 ‘CITI-KOSBI 여성기업아카데미 수료식’도 진행됐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