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다리털·눈썹 ‘훈남의 품격’
상태바
깔끔한 다리털·눈썹 ‘훈남의 품격’
  • 노경아 자유기고가
  • 호수 2086
  • 승인 2016.08.29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다. 여성만 해당된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외모를 가꾸는 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일컫는 신조어 ‘그루밍족’이 생겨날 정도로 뷰티 시장에서 남성의 영향력은 매우 커졌다. 올가을 남성 패션의 트렌드는 한마디로 그레이톤의 컬러와 경쾌한 캐주얼 스타일. 복숭아뼈가 보이는 길이의 바지에 스니커즈나 슬립온을 신으면 가을 멋쟁이가 될 수 있다. 여기에 이것만 더해진다면 당신은 진정한 그루밍족이다.

다리 털이 야성미라고? … 다리털 숱 제거기
한때 털 많은 남성이 멋쟁이 대접을 받던 때가 있었다. 이른바 야성미. 하지만 지금은 시대가 바뀌었다. 수북한 털은 보는 이의 인상을 찌푸리게 할 수 있다. 특히 요즘처럼 더울 때는 답답함을 줄 수도 있다. 이처럼 털로 고민하는 남성이라면 이것 하나면 고민을 한방에 날릴 수 있다. 요즘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 그루밍 제품인 바로 ‘다리털 숱 제거 면도기’다. 다리털 숱 제거 면도기는 털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다리털의 숱을 쳐주면서 훨씬 더 깔끔한 다리를 만들어 준다. 여성의 다리처럼 너무 매끈할 경우 자칫 놀림을 받을 수 있기  때문.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다. 숱 제거 면도기를 다리에 대고 훑어만 주면 끝. 

자신감 넘치는 환한 미소 … 음파칫솔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는 누구나 바라는 희망.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치아는 여기저기서 문제가 발생한다. 특히 남성의 경우 잦은 흡연과 음주 등으로 중년에 접어들면 치아가 누렇게 변하고 입냄새가 심해져 고민하는 이가 많다. 치아 문제의 원인은 플라그. 플라그만 제대로 제거한다면 자신 있게 입 벌려 웃을 수 있다. 해답은 남성용 음파칫솔.  
음파 기술이 강력한 물살을 발생시켜 칫솔모가 닿지 않는 치아 구석구석까지 닦아 플라그와 입 속 세균을 자극 없이 제거할 수 있다. 세정뿐만 아니라 미백, 잇몸 관리 등 다양한 양치 모드가 있어 자신의 구강 상태에 맞춰 치아를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치아미백 기능은 치아 표면의 착색물을 제거하는 화이트닝 효과가 뛰어나 꾸준히 관리하면 자신 있는 웃음을 되찾을 수 있다.

욕심 없는 머릿발 … 왁스
크게 꾸밀 게 없는 남자의 경우 헤어에만 신경을 써도 멋쟁이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한마디로 머릿발이 멋쟁이로 가는 첫길. 그래서 그루밍족들은 ‘헤어 왁스’를 반드시 사용한다. 그런데 무턱대로 발랐다간 촌사람으로 전락할 수도 있다. 따라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 적당량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선 왁스는 젤, 크림 형태로 나뉜다. 그리고 고정력이 강해 머리를 세팅할 때 쓰는 ‘하드 왁스’, 깔끔한 포마드 스타일을 위한 ‘포마드 왁스’, 퍼머한 머리의 결을 살려주는 ‘소프트 왁스’ 등으로 종류가 다양하다. 왁스는 적당량을 사용해야 하는데, 엄지손톱만큼 쓰는 것이 좋다.

가리고 다듬고 … 밴드·눈썹칼
요즘처럼 더운 날 얇은 셔츠 착용 시 젖꼭지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이라면 ‘매너남 니플 밴드’를 사용하면 된다. 속옷을 갖춰 입을 필요가 없다. 신사란 원래 속옷 없이 셔츠만 입는 법. 들쭉날쭉 지저분해 보이는 눈썹은 ‘매너남 눈썹칼’ 로 쉽고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다. 특히 남성용 눈썹칼은 눈썹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남성들을 위해 3가지 종류의 눈썹 가이드를 제공, 자신에게 어울리는 모양으로 쉽게 다듬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