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광주전남 캠페인] 하우스맘마

하우스맘마(대표 오성환)는 아빠 요리사와 엄마 영양사가 함께 만든 광주의 대표적인 이유식 전문회사다. 아빠 요리사는 이 회사를 이끄는 오성환 대표다. 엄마 영양사는 이윤진 씨이며 둘은 부부사이다.

오성환 대표는 한식·양식·중식 조리기능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푸드페스티벌 금상을 비롯해 크고 작은 대회에서 수상을 한 실력있는 요리사다. 이윤진 영양사도 대한영양사협회 정회원으로 아동요리 지도사와 식습관 코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광주시에서 2012년 9월 최초로 이유식 브랜드를 내걸고 이유식, 영유아식(반찬, 국, 비빔소스) 영유아 간식(하우스스낵, 발아한 현미가루, 요거트, 주스, 과일청, 과일잼) 등 건강하고 안전하게 만들고 판매하는 영유아식 전문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하우스맘마는 집에서 만들어 아이에게 주는 마음으로 모든 음식을 신선하고 맛나게 만든다. 하루 500명으로 한정해 제조 당일 12시간 내에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 우선 100% 직접 생산해 제조와 유통과정을 줄였다. 신선함은 그대로 담아 소비자에게 전달하겠다는 생각이다.

또한 모두가 잠든 새벽시간에 직접 소비자의 집 앞 문고리까지 배송하는 등 아이가 아침 잠을 깨기 전에 먼저 음식을 배달하는 걸 신념으로 삼는다. 이밖에도 육아와 가사일로 바쁜 엄마들을 위해 정기배송도 실시한다.

영유아식인 이유식과 솔직담백 반찬은 아빠 요리사와 엄마 영양사가 함께 월령에 맞는 전문적이고 균형잡힌 식단을 설계한다. 4주 단위의 식단표로 구성된다.

영유아간식인 하우스스낵, 발아한 현미가루는 국내산 무농약 현미와 발아현미로 만든 친환경 과자 발아한 현미가루는 이유식 시작 이후 유아들이 먹는 안전한 간식이다. 그 동안 하우스맘마는 광주를 대표하는 식품기업으로 주요 방송프로그램에 자주 소개될 정도로 유명하다.

- 문의 : 070-7792-2629
- 홈페이지 : www.housemamma.com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