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화장품·비누까지…홍어의 ‘무한 진화’
상태바
건강식·화장품·비누까지…홍어의 ‘무한 진화’
  • 중소기업뉴스팀
  • 호수 2099
  • 승인 2016.12.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UY 광주전남 캠페인] 영산홍어㈜

영산홍어(대표 강건희)는 전남 지역의 특산품인 숙성 홍어회를 전문으로 하는 중소기업이다. 숙성 홍어회를 전국 이마트와 전국 농심 메가마트에 납품하고 있으며, 농수산홈쇼핑 등에도 진출해 홍어회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온오프라인에서 영산홍어의 인기는 대단히 높은 편이다.

이렇게 설명하면, 영산홍어가 단순한 해산물 식품기업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현재 영산홍어는 홍어에서 추출한 원료를 기반으로 기능성 식품(먹는 콜라겐 펩타이드)을 비롯해 화장품, 생활용품(샴푸, 비누 등)까지 다양한 사업영역을 영위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영산홍어의 제품군 가운데 ‘먹는 콜라겐 펩타이드’는 가장 이상적인 콜라겐 섭취를 가능하게 한다. 콜라겐을 무작정 많이 섭취하면 식품에 포함돼 있는 지방이나 당분 같은 성분도 섭취돼 원치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에 영산홍어의 제품은 분말형태로 포장돼 있어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섭취를 유도하며 콜라겐 펩타이드를 주원료로 차나 물과 음용할 수 있다.

영산홍어는 ‘심해로(深海路)’라는 브랜드로 화장품과 생활용품 사업을 벌이고 있다. 우선 생활용품 중에는 해조류 이유키우마코토니(E.cottonii)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해 제조한 제품으로 모선 토닉과 모선 샴푸가 있다. 해조류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으로 부작용 걱정 없이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하루 종일 향긋하고 두피에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 두피를 청결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이밖에도 화장품으로 유액, 수액, 아이크림, 아리드로겔 마스크, 스킨케어세트 등을 구비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청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전문 화장품으로 미백은 물론 주름개선 기능성도 두루 갖추고 있다.

- 문의 : 051-624-0306
- 홈페이지 : www.simha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