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9일 상암동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열린 ‘행복한 중기씨 대학생 블로그 12기 운영진 발대식’에서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하며 기념촬영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는 중소기업을 올바로 알리고 긍정적 이미지확산을 위한 ‘제12기 행복한 중기씨’ 블로그 대학생 운영진 발대식을 지난 19일 중소기업DMC타워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복한 중기씨 제12기 운영진들은 6개월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근무하기 좋은 중소기업 소개, 중소기업 CEO 인터뷰, 중소기업 제품 사용기, 중소기업 인식도 조사, 사랑나눔바자회 운영 등의 활동을 통해 중소기업에 대한 국민들의 균형 있는 마인드 형성을 위한 취재와 기사작성 활동을 한다.

또한 중기중앙회 정책홍보, 중소기업 편견-ZERO 아이디어 공모전 운영, 중소기업 이미지 개선 전문방송 ‘편견타파 시시각각’ 팟캐스트 방송제작 및 참여 등 중소기업 이미지 개선에 대한 대국민 문제의식을 일깨우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종대 경제통상학과 3학년에 재학중인 이선우 학생은 “우리 사회에서 중소기업이 차지하는 비중이 대단히 크고 우리나라 경제발전을 뒷받침하는 든든한 버팀목이라고 생각한다”며 “행복한 중기씨 활동을 통해 우리나라 중소기업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대국민 중소기업 이미지 개선에 큰 도움이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