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뉴스
> 라이프 > 문화
[문화브리핑-꽃 축제] 벚꽃 개화 시기엔 일본여행이 제격
이권진 기자  |  goenergy@kbiz.or.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2109호] 승인 2017.03.0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여행박사(www.tourbaksa.com)가 다가올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떠나는 일본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최근 밝혔다.

3월 말부터 개화하는 도쿄와 후쿠오카, 오사카 그리고 5월부터 개화하는 홋카이도 등 지역별 자유 여행 상품과 패키지 여행 상품을 고루 구성했다.

저렴하게는 30만원부터 높게는 150만원대까지 다양하며, 상품 예약은 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벚꽃 여행의 성지로도 알려진 일본은 3월부터 5월 사이 각 지역에서 벚꽃이 만개해 봄에만 볼 수 있는 귀한 풍경을 자랑한다. 이 시기에 일본을 찾는다면 놓쳐서는 안 될 것이 바로 벚꽃 한정판이다.

이밖에도 벚꽃의 계절인 봄의 일본에서는 음료부터 주류까지 벚꽃 무늬의 한정판들이 속속들이 출시되고 있어 이 제품들만 찾아다녀도 일본 여행의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벚꽃 한정판 코카콜라는 봄을 앞두고 벚꽃을 테마로 한 코카콜라 신제품이다. 콜라병을 감싼 포장에 벚꽃 무늬를 넣은 제품으로 일본에서만 출시하고 있다. 250㎖ 용량으로 가격은 125엔(1280원)이다.

일본 스타벅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벚꽃 시리즈도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음료는 ‘사쿠라 꽃 크림 라떼’와 ‘사쿠라 꽃 크림 프라푸치노 With 크리스피 소용돌이’이며 텀블러와 함께 컵과 핸들, 유리컵, 편의점 음료, 매장 음료, 카드 등도 새롭게 출시된다. 은은한 벚꽃 풍경은 물론 분홍빛으로 물들어 풍성하게 피어난 벚꽃 등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됐다.

아사히, 기린이치방 등 주류 업계가 벚꽃을 패키지에 입혀 봄의 정취를 표현한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 올해는 일본과 한국에서 동시에 출시됐다.

 

이권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주간핫이슈

20·30대 나홀로 가구 84%가 팍팍한 ‘셋방살이’

20·30대 나홀로 가구 84%가 팍팍한 ‘셋방살이’
20~30대 청년층 1인 가구가 전국적으로 188만가구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
조합소식
기업현장

“수출·제조업 호조 지속…내수 회복은 저조”

최근 경기 회복세가 이어지고는 있지만 내수 회복세는 여전히 탄력을 받지 못하고 있...
산업생산 제자리걸음…반도체만 나홀로 호황

산업생산 제자리걸음…반도체만 나홀로 호황

지난 8월 전체 산업생산이 전월 수준에서 제자...
신문사소개찾아오시는 길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최종편집 : 2017.10.18 수 09:43
(150-740)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5층 편집국  |  구독ㆍ광고문의 : 02-2124-3202  |  기사제보 : 02-2124-3196~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다 06712  |  발행·편집인 : 중소기업중앙회  |  편집국장 : 권기만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정란
Copyright © 2008 Kbiz. All rights reserved. 중소기업중앙회 관련 궁금한 내용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