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장순 골프존 사업기획실장(오른쪽)과 키이치 소리마치 라쿠텐 생활레저사업담당 상무가 지난달 22일 서울 청담동 골프존타워서울에서 열린 ‘골프상품 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골프존카운티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준환)는 지난달 22일 일본 최대 인터넷서비스 기업 라쿠텐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양국간 골프 부킹서비스 및 골프 여행상품 판매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손장순 골프존  사업기획실장과 김민준 골프존카운티 사업운영팀장,  키이치 소리마치 라쿠텐 생활레저사업담당 상무와 코지 나카야 생활레저사업담당 영업부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골프존카운티는 라쿠텐이 보유한 일본내 약 2000여개 골프장에 대한 부킹서비스를 선별해 골프존 필드부킹 사이트에 선보일 계획이다.

골프존카운티는 또 일본 골프 관광객이 국내 골프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향후 제주도 골프 여행상품 정보를 1억명 이상의 라쿠텐 회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구체적인 제공 상품 선별 및 부킹서비스에 대한 공동 개발 작업에 착수해 올 상반기 중 정식 서비스를 런칭할 방침이다.

골프존카운티는 라쿠텐과의 제휴를 토대로 일본 골프장 부킹서비스 사업을 확장하고, 양국간 골프 여행상품 판매를 활성화하는 한편 이를 통한 매출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