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주연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가 개봉 첫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이성민, 조진웅 주연의 코믹수사극 ‘보안관’은 150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주는 리들리 스콧 감독의 SF 신작 ‘에이리언: 커버넌트’와 고수, 김주혁 주연의 ‘석조저택 살인사건’이 개봉했다.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마이클 패스벤더 주연의 ‘에이리언: 커버넌트’가 예매율 22.4%로 개봉 첫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에이리언: 커버넌트’는 식민지 개척의무를 가지고 미지의 행성으로 향하던 커버넌트호가 최악의 생명체와 맞닥뜨리게 되면서 인류의 생존을 건 탈출을 그린 영화다.

이성민, 조진웅 주연의 ‘보안관’은 예매율 20.5%로 2위를 차지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예매율 17.1%로 3위에 올랐다.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는 예매율 11.1%로 4위를 차지했고, 고수, 김주혁 주연의 서스펜스 스릴러 ‘석조저택 살인사건’은 예매율 9.5%로 5위에 올랐다. 일본 애니메이션 ‘목소리의 형태’는 예매율 5.3%로 6위를 기록했다.

이번주는 설경구, 임시완 주연의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도 개봉한다. ‘불한당’은 교도소의 룰을 만들고 평정한 ‘재호’가 누구에게도 굴하지 않는 신참 ‘현수’를 만나 출소 후 조직의 1인자 자리를 노리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이 밖에 조던 필레 감독의 미스터리 호러 ‘겟 아웃’과 가이 리치 감독의 판타지 액션 ‘킹 아서: 제왕의 검’이 개봉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