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스포츠용구공업협동조합(이사장 권오성·왼쪽)은 지난 1일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스포츠용구산업 발전 및 조합원 임직원의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한스포츠용구공업협동조합(이사장 권오성)은 지난 1일 조합 회의실에서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김기영)과 스포츠용구산업 발전 및 조합원 임직원의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국내 스포츠 산업의 발전과 창의적인 고급 전문 인력 육성을 위한 교육 및 연구 분야의 활성화를 통해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한 취지로 추진됐다고 조합은 설명했다.

이날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재능기부와 교육 프로그램의 공동운영 및 개발, 스포츠산업과 관련 분야의 정보공유, 상호 발전을 위한 인적교류의 확대 등을 통해 우수인력 양성에 나설 방침이다.

또한 스포츠조합의 조합원 및 자녀들이 경기대 평생교육원 경영계열에 입학할 경우 1년간 추천 장학금 지급 등의 혜택을 지원하게 된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경영계열은 서울 4년제 유일의 철도기관사 양성과정 뿐만 아니라 군부사관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졸업시 학사학위 취득으로 관련분야로 진출할 기회와 서울 및 경기권 대학의 대학원에 진학할 기회가 부여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