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중앙회 경남지역본부는 지난 1일부터 이틀 간 거제 대명리조트에서 경상남도 18개 시·군의 구매, 회계담당 공무원 및 지역 협동조합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7년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활성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중소기업중앙회 경남지역본부(지역회장 정영용)는 지난 1일부터 이틀 간 거제 대명리조트에서 경상남도 18개 시·군의 구매, 회계담당 공무원 및 지역 협동조합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7년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활성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공공구매제도에 대한 이해도 및 중소기업제품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공공기관이 중소기업 제품을 제값주고 구매함으로써 어려운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중기중앙회 경남지역본부에서는 워크숍 이후 6월말부터 7월초에 4개 광역권별로 공공구매 확대를 위한 현장지원단을 구성해 공공구매 제도에 대한 이해도를 증진시켜 중소기업의 판로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토록 한다는 계획이다.

정영용 중기중앙회 경남지역회장은 “공공구매제도의 활성화는 일선 시·군 구매담당자들의 중소기업제품 구매의지가 가장 중요하다”며 “공공구매 확대로 중소기업 성장을 견인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