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제13기 행복한 중기씨 출범 운영진 발대식
상태바
중기중앙회, 제13기 행복한 중기씨 출범 운영진 발대식
  • 손혜정 기자
  • 호수 2130
  • 승인 2017.07.3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달 27일 상암동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열린 ‘제13기 행복한 중기씨 대학생 블로그 운영진 발대식’에서 김제락 중기중앙회 인력지원본부장(오른쪽 일곱번째) 등 참석자들이 임명장 수여식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는 지난달 27일 상암동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제13기 행복한 중기씨’ 블로그 대학생 운영진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행복한 중기씨 블로그는 지난 2010년도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317만명에 육박하는 누적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는 중소기업 대표 파워블로그이다.
이번 제13기 행복한 중기씨 블로그 운영진은 중소기업에 대한 사회문제에 관심이 많은 청년들 중 선발된 남녀 대학생 10명으로 구성됐다.
제13기 운영진들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중소기업을 바로 알리는데 필요한 중소기업에 대한 오해와 편견 해소, 중소기업 근무환경 소개, 중소기업 CEO 인터뷰, 중소기업 인식도 조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중소기업에 대한 국민들의 균형 있는 마인드 형성에 나서게 된다.
또한 중소기업 바로알리기 아이디어 공모전 운영, ‘KBIZ 중소기업 편견-ZERO 세상’ 네이버 TV캐스트 운영, 중소기업 인식개선 전문방송 ‘시시각각 편견상사’ 직장인 드라마 팟캐스트 방송 참여 등 중소기업에 대한 대국민 문제의식을 일깨우는 역할도 동시에 하고 있다.
김제락 중기중앙회 인력지원본부장은 “이번에 선발된 제13기 행복한 중기씨 대학생 블로그 운영진들의 다양한 활동들이 청년들과 많은 국민들의 중소기업에 대한 편견을 바로잡고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