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행복한경영(대표 조영탁)은 중소기업 최고경영자(CEO)를 위한 무료 과정인 ‘행복한 경영대학’ 4기를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행복한 경영대학’은 중소기업 CEO들의 리더십 강화와 네트워크를 돕기 위해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만든 행복경영 무료 CEO 교육 과정이다.
지난해부터 운영을 시작해 3개 기수 약 100명의 행복경영 CEO를 배출했다. 이번 기수부터는 휴넷이 후원하는 행복한경영을 통해 행복경영 CEO 양성 사업이 보다 확대될 예정이다.
창립 3년 이상, 직원 수 30명 이상 기업의 CEO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단, 자격에 미달하더라도 행복경영 실천의지가 강하고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벤처기업 CEO라면 지원할 수 있다.
9월4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0주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오프라인 교육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총 10회에 걸쳐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휴넷 본사에서 진행된다.
‘행복한 경영대학’에서는 CEO가 알아야 할 경영학, 리더십, 전략 등의 온라인 강의와 더불어 유명 인사들의 오프라인 특강이 함께 진행된다. 이번 특강에는 행복한 경영대학에 뜻을 같이하고자 손욱 행복나눔125 회장,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등 명사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한다.
추가 혜택으로 휴넷이 만든 최고경영자를 위한 온라인 교육과정 ‘휴넷 CEO’ ‘휴넷 CEO 북클럽’ 수강권이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행복한 경영대학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모집 기한은 오는 11일까지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