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여가구 대단지로 보평역 초역세권 입지

▲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에버파크’ 조감도

서희건설이 시공하는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에버파크’가 초역세권 입지와 착한 가격으로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330-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경전철 에버라인 보평역을 타고 분당선 기흥역까지 20분대에 갈 수 있다. 특히 단지인근에 영동고속도로 용인 나들목이 차량으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향후 제2외곽순환고속도가 개통되면 교통은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특히 최근 착공에 들어간 서울-세종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서울까지 20분이면 닿을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규모는 지하 1층~지상 33층, 16개동, 2109가구의 대단지로 들어선다. 전용면적은 52~101㎡로 전체 가구의 73%를 59㎡이하의 소형으로 구성했다. 대부분의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하고, 전용면적 59㎡이상 가구는 4베이로 설계해 채광과 환기에 신경 썼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피트니스센터, 어린이집, 실버룸 등 커뮤니티시설도 다양하게 조성된다.

단지 주변에 각종 생활편의시설 또한 풍부하다. 용인공용터미널, 이마트, 용인시종합운동장 등이 차로 10분내 거리에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용인 성산초등학교(병설 유치원)이 있고 반경 3km 이내에 초중고교가 밀집돼 있어 학군도 뛰어나다.

현재 조합설립인가, 용인시 지구단위계획 승인도 완료돼 올해 내에 착공이 가능한 상황으로 조합원 모집도 75% 이상 완료돼 사업 안정성도 보장돼 있다. 지역주택조합의 장점인 합리적 분양가로 공급에 나서는 것도 장점이다. 3.3㎡당 700만원대의 착한 가격으로 총 분양가 기준으로 주변 시세보다 1억원 이상 저렴한 가격에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8.2 부동산 대책’에 의한 중도금 대출 등 각종 규제와 상관없는 지역으로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조합원 자격은 서울 등 수도권에서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이거나 소형 주택(전용면적 85m² 이하 1채) 소유자면 조합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일반 분양 전 조합원 모집 마지막 기회이다.
분양 관계자는 “조합원이 되면 청약 경쟁을 벌이지 않고도 새 아파트를 분양 받을 수 있다”며 “주변 시세보다 싼 가격에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라고 전했다.

홍보관은 경기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530-2에 있으며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업계 대표 주자인 서희건설이 올해 하반기에 공사를 시작해 2020년 상반기 준공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031-321-0063로 문의하면 된다.

- 기사/사진= 서희건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