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중소기업진흥공단 임채운 이사장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에 여러분 모두 소망하시는 일 성취하시고, 가정에는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말 우리 정부가 발표한 경제정책방향 3대 중점 전략은 ‘일자리·소득’‘혁신성장’‘공정경제’이며, 그 핵심적 역할은 국가경제를 지탱하고 있는 우리 중소기업입니다.
이에 우리 공단은 올해에도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종합지원기관으로서 소명을 다할 것입니다.
첫째, 중소·창업기업을 효과적으로 연계 지원해 중소기업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데 기관 전체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우리 정부의 경제정책 핵심은 일자리 창출입니다. 기업현장을 누벼온 오랜 경험과 다양한 정책 연계지원 수단을 활용해 중소기업 일자리의 양적·질적인 성장을 달성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최근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영세 중소기업의 인건비 부담을 완화하고자 정부가 시행 중인 일자리 안정자금에 소외되는 중소기업이 없도록 세심히 살펴 중소기업의 고용 안정에도 전념하겠습니다.
둘째,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더 귀를 기울이는 ‘최고의 서비스 기관’, 고객이 인정해 주는 ‘최고의 청렴한 기관’이 되겠습니다.
중진공은 넓은 산업분야를 지원하고, 많은 기업을 상대하는 만큼 고객의 요구도 다양합니다.
다시 한번 투철한 고객서비스 마인드로 무장해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받는 기관이 되겠습니다. 공정한 업무처리로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투명한 조직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