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손실을 막아주며, 잉여 체지방만을 제거하는 획기적인 다이어트 제품 ‘네오클레오파트라'가 등장했다.
대웅제약 계열사인 한국알피쉐러가 개발하고 고려인삼개발이 판매를 대행하는 이 제품은 인체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적절히 배합해 근육 손실은 거의 없으면서도 건강상 불필요한 잉여 체지방만을 2~3주내에 3∼5kg 제거해주는 제품.
6년에 걸쳐 연구개발이 진행됐고 최근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심장내과 장양수 박사와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이종호 박사의 임상실험 결과 부작용이 전혀 없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세계적으로 비만의 문제는 심각한 실정으로 한국 내에도 여러 종류의 다이어트제품이 출시됐으나 대부분 무리하게 굶어서 체중을 낮추도록 유도하는 제품들로 그 신뢰도가 떨어지고 있다.
특히 체중감소의 내용을 보면 대부분 체지방 감소가 아닌 근육(단백질)과 수분의 감소에 따른 것으로 피부가 쭈글쭈글해지고 요요 현상을 가져오는 등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돼 왔던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네오클레오파트라'는 복용 후 비지방조직이 정상으로 유지돼 근육 손실 없고 체지방만을 효율적으로 감량시켜 정상생활을 통해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게 된다.
네오클레오파트라 다이어트시스템은 체중조절용 식사대용 특수영양식품인 네오클레오파트라, 식이섬유보충용 특수영양식품인 네오다이어트, 알로에분말가공식품인 네오화이바로 구성돼있다.
1포에 100kcal 정도의 열량을 내는 초저열량 식사대용식품인 네오클레오파트라는 글루코만난 식이섬유의 빠른 포만감으로 공복감을 없애주고 대장의 기능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문의 : 02-586-1333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