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제약협동조합은 지난 2일 제약산업 관련 교육 전문업체인 지명컨설팅과 교육사업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조용준 이사장(오른쪽에서 세번째)과 권진숙 대표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국제약협동조합(이사장 조용준)은 지난 2일 제약산업 관련 교육 전문업체인 지명컨설팅과 교육사업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제약 중소기업들의 교육관련 수요에 대해 전문기관과의 협력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고 조합은 밝혔다.
또 양 기관은 제약 생산과 품질관리 부문에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전문인력을 대상으로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양 기관이 공유해 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우선 ‘제약 바이오 재직자를 위한 GMP교육과정’과 대학생과 전문대생을 위한 ‘제약 바이오 취업지원자를 위한 GMP교육과정’을 개설할 예정이다.
지난 2007년 설립된 지명컨설팅은 제약기업에 영업·마케팅·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조용준 이사장은 “생산현장에서 GMP 교육수준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는 개별 조합원사에 대한 맞춤형 교육이 중요하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잘 활용해서 GMP교육이 질적인 향상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