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얼스데이’(My Earthday)가 론칭과 함께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마이얼스데이는 피부가 얇고 예민해지는 만4~10세 시기의 어린이를 위한 유해성분 제로(Zero), 인공향료 무(無)첨가, 친환경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내세우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프레쉬 샴푸 △마일드 바디워시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에코 선 쿠션(SPF 50+ PA++++) 등 총 4가지다. (사진 )
이미 마이얼스데이는 공신력 있는 세계적인 인증기관에서 친환경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모든 성분의 ‘EWG’ 그린 등급 취득, 유럽연합(EU)이 인정하는 프랑스의 인증기관인 ‘ECOCERT’에서 인정한 유기농 원료 사용, 독일 ‘더마 피부 저자극테스트’ 완료, ‘미국 농무부’(USDA)의 유기농 인증원료 사용 등 권위 있는 인증 확보를 통해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임을 강조한다.
마이얼스데이 화장품은 이달부터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과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되며,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마이얼스데이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제품력을 강조하는 전략을 통해 벌써부터 해외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5월 상해 뷰티박람회에 참가해 중국 바이어들에게 소개된 이후, 지난 달에 초도물량이 중국에 수출됐고, 현재 미국 바이어와도 수출계약 협상이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