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발생한 상해·질병으로 인해 발생한 치료비를 보상한다. 여행도중 우연한 사고로 타인의 신체나 재산에 피해를 끼쳐 손해배상이 필요한 경우 배상책임뿐만 아니라, 도난이나 파손 등 우연한 사고로 인한 휴대품 손해도 보장받을 수 있다.

항공기 지연과 결항으로 발생한 비용을 보장하는 담보도 인기다. 항공편 결항, 지연으로 4시간 내 대체 운송수단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 보험가입금액 한도로 식사, 간식, 전화비, 숙박이 필요한 경우 숙박비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만약 수화물이 예정 도착시간으로부터 6시간 내 또는 피보험자가 목적지 도착한 후 24시간 내 도착하지 않은 경우에도 비상의복 및 필수품 구입비용이 보험가입금액 한도로 보상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여행보험은 오프라인 대비 20%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가족이 함께 가입하면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가족형으로 가입할 경우, 본인과 배우자 및 미성년 자녀까지 한번에 가입이 가능하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여행보험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앱을 이용할 경우 모바일 간편확인증을 이미지로 다운로드 받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계약 확인을 할 수 있다. 또한, 여행기간이 늘어나 보험가입 날짜를 연장하고 싶은 경우에도 모바일로 편리하게 계약 연장이 가능하다.

해외에서 다치거나 휴대품 도난사고가 발생하거나, 현지 병원, 경찰서에서 말이 통하지 않아도 걱정을 덜 수 있다. 삼성화재는 해외여행보험 가입자에게 연중무휴 24시간 우리말 도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어디서든 82-2-3140-1777로 전화하면 되며, 콜렉트 콜이라 전화통화료 부담도 없다.

또 삼성화재는 1년 365일 연중무휴 오전 6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는 인천공항 보험가입 데스크를 운영 중이다. 제1여객터미널은 3층 J카운터와 K카운터 사이, 제2여객터미널은 3층 E 카운터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단, 공항 데스크 가입 시 인터넷 가입과 보장내용이 다를 수 있으며 다이렉트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 기사·사진제공= 삼성화재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