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뉴스
> 라이프 > 문화
패션무역박람회 ‘센터스테이지’ 9월5일 개최홍콩에 한국 패션 브랜드 라인업 소개
이권진 기자  |  goenergy@kbiz.or.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01  15:3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지난해 개최된 '2017 CENTRESTAGE'

홍콩무역발전국이 주관하는 국제 패션 무역 박람회 센터스테이지(CENTRESTAGE)95일부터 8일까지 홍콩종합전시장(HKCEC)에서 개최된다.

센터스테이지는 브랜드와 디자이너에 초점을 둔 전시로, 이번 행사에는 220개 이상의 유명 패션 브랜드와 디자이너 라벨이 참가한다.

내일의 실험실(Tomorrow Lab)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전시는 아이코닉(ICONIC) 얼루어(ALLURE) 메트로(METRO) 세 가지 테마를 통해 패션계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인다.

또한 행사 기간에는 20회의 런웨이 쇼, 디자이너 강연, 트렌드 예측 세미나, 네트워킹 이벤트를 비롯한 화려한 이벤트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국은 패션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한국 디자이너들은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올해는 30개 이상 한국 브랜드와 디자이너 라벨이 전시에 참여할 예정이다.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한국패션협회 K-패션 쇼룸 르돔 등이 처음으로 참가하여 행사의 차원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95일 열리는 오프닝 갈라 쇼 센터스테이지 엘리츠에서는 일본 FACETASM의 히로미치 오치아이, 홍콩 IDISM의 사이러스 웡과 줄리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