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뉴스
> 협동조합 > 중소기업 사람들
천연 어린이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얼스데이키즈’ 어린이 모델 선발
중소기업뉴스  |  webmaster@kbiz.or.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2181호] 승인 2018.08.2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천연 어린이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얼스데이키즈’(My Earthday Kids)가 어린이 광고모델을 선발했다고 최근 밝혔다.(사진)

마이얼스데이키즈가 주관한 이번 광고모델 선발은 지난달 10일부터 23일까지 신청접수한 대상으로 1·2차 선별작업과 최종 공개 오디션을 통해 총 6명을 선발했다.
선발된 모델은 TV CF 광고출연, 신문, 잡지 등 마이얼스데이키즈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아울러, 선발모델은 나의 지구 돌보기 캠페인 ‘괜찮아 지구야’의 지구지킴이로 활동하게 된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들의 시각과 생각으로 지구가 왜 아픈지 이야기하고, 아픈 지구를 치료하기 위한 실천을 하게 된다. 이 캠페인의 지구지킴이들은 지구 돌보기 실천을 하고, 이를 사진이나 영상에 담아 SNS에 올린다. 그리고 이를 본 다른 아이들도 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하는 것이다. 이 캠페인에 발생하는 비용은 마이얼스데이키즈에서 사회공헌 차원에서 지출한다.

심재성 마이얼스데이키즈 대표는 “우리 아이들이 할 수 있는 작은 실천, 음식물 남기지 않기, 길가에 버려진 쓰레기 줍기, 비닐봉투를 사용하지 않기 위해 유치원 가방으로 장보기 등의 어린이들의 작은 실천을 통해 우리 주변의 어린이들이 환경보호를 생각하게 되고, 나아가 이 캠페인이 지구촌 전역으로 퍼져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소기업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주간핫이슈

약발 안 듣는 대출규제 … 1주택자 빚 1년새 38조 늘었다

약발 안 듣는 대출규제 … 1주택자 빚 1년새 38조 늘었다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4명이 가계부채를 보유하고 있고 이들의 1인당 부채...
조합소식
기업현장
위기지역 지자체 “세수감소에 직원 수당도 못줄 판”

위기지역 지자체 “세수감소에 직원 수당도 못줄 판”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일자...
“노사관계가 구조조정 성패 가른다”

“노사관계가 구조조정 성패 가른다”

해외 자동차업계가 과거 경영위기에 직면한 것은...
신문사소개찾아오시는 길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최종편집 : 2018.10.19 금 15:52
(150-740)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5층 편집국  |  구독ㆍ광고문의 : 02-2124-3202  |  기사제보 : 02-2124-3196~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다 06712  |  발행·편집인 : 중소기업중앙회  |  편집국장 : 윤위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정란
Copyright © 2008 Kbiz. All rights reserved. 중소기업중앙회 관련 궁금한 내용을 보내주세요!